Next photograph
리오 데 자네이로

리오 데 자네이로

리오 데 자네이로(Rio de Janeiro)는 경외감 마저 불러 일으키는 대조적인 도시입니다. 금빛 모래가 빛나게 펼쳐진 바다에 불가능할 정도로 우뚝 솟은 가파른 산이 있으며 훌륭한 식민지 풍의 건물은 최신의 초 고층빌딩과 빽빽이 밀집된 거주 지역 경사면의 푸른 숲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리오는 삶을 즐기고 해변을 예찬하며 축구와 삼바 그리고 카니발의 도시입니다. 카리오카(Cariocas)로 불리는 리오의 시민들은 인생에 대한 정열과 열정이 특별하며 언제나 리오의 상징인 그리스도상과 함께합니다.


리오는 삶을 즐기고 해변을 예찬하며 축구와 삼바 그리고 카니발의 도시입니다. 카리오카(Cariocas)로 불리는 리오의 시민들은 인생에 대한 정열과 열정이 특별하며 언제나 리오의 상징인 그리스도상과 함께합니다.

브라질 카니발은 행복한 삶, 리듬의 융합 그리고 삼바에 대한 찬사가 담겨있습니다. 카니발은 보통 2월 말에서 3월 초에 열립니다.



주변 관광지

• 코르코바도 언덕(Corcovado Mountain)
코르코바도 언덕(고도 710미터)의 정상에 있는 그리스도 상은 분명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기념상 중 하나입니다.

• 슈가로프 산(Sugar Loaf Mountain)
슈가로프 산의 높이와 명백한 형체는 그리스도상과 함께 리오의 명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 피지컬 & 파퀘타 섬(Fiscal & Paqueta Islands)
과나바라만의 아름다운 즐길거리들 중 하나로, 미니어쳐 궁전이 있는 피지컬 섬과 자동차 운행이 금지되어 있는 작은 파퀘타 섬이 있습니다.

• 페트로폴리스, 이타이파바, 테레소폴리스
(Petropolis, Itaipava & Teresopolis)
브라질 왕족이 여름을 보냈던 작은 마을인 페트로폴리스는 리오 후방의 산간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and Trademark Notice
Copyright © Orient-Express Hotels Ltd. (for itself and on behalf of its corporate group) 1995-2013. All rights reserved. All copyright and other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in all logos, designs, text, images and other materials on this website are owned by Orient-Express Hotels Ltd. and/or its group companies or appear with permission of the relevant owner. Orient-Express is a trademark of SNCF.